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너의 결혼식 - 로맨스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이너니 입니다.

오늘 저는 로맨스 영화 추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추천해드릴 영화는 너의 결혼식입니다.

 

 

너의 결혼식은 2018년 8월에 개봉한 한국 로맨스 영화입니다. 김영광과 박보영이 주연을 맡았으며 김영광이 너의 결혼식 영화상에서 학생들에게 첫사랑 이야기를 하며 영화가 시작됩니다. 너의 결혼식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첫사랑 그리고 연애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너의 결혼식은 우리가 흔히 아는 로맨스 영화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첫사랑의 이야기로 영화를 시작하지만 너의 결혼식 영화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면서부터는 첫사랑 이상의 무언가를 보여줍니다. 많은 관람객들로 하여금 기억 깊숙이 자리 잡고 있던 추억을 꺼내어주고, 웃음을 짓게 해 주었던 너의 결혼식은 로맨스 코미디라는 장르의 영화로 280만 명의 관객을 끌어모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영화상에서의 첫사랑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 동화처럼 행복한 삶을 살았답니다. 이런 식의 첫사랑을 스크린 속에서 관객들에게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너의 결혼식 상에서는 이 동화 같은 상상을 현실로 만들지는 않았지만 상상보다는 현실을 현실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김영광이 3초의 시간에 박보영에게 반하게 되고 모든 것을 퍼주는 짝사랑을 계속했지만 좀처럼 넘어오지 않는 박보영. 시간은 흐르고 흘러 결국에 성인이 되어서 만나게 되지만 현실적인 문제들에 부딪히기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지고 자연스럽게 다시 만나는 과정을 반복하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너의 결혼식. 더 이상의 자세한 이야기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실례가 되므로 너의 결혼식에 대한 더 이상 이야기는 하지않겠습니다.

 

 

 

저는 너의 결혼식 영화를 영화관에서 보지는 않았습니다. 개봉할 당시에 예고편을 보면서 제가 그동안 흔히 알던 로맨스 코미디 영화라고 생각하여서 이 영화는 안 봐도 너무 뻔하겠다 라는 편견이 생겨버렸었습니다. 하지만 주위 지인들이 이 영화 정말 재밌다는 말을 저에게 끊임없이 해주었고, 저는 시간이 났을 때 영화를 관람하기 시작했습니다. 너의 결혼식 영화를 보면 볼수록 저는 김영광과 박보영의 연기를 통해 전해주는 이야기에 빠져들게 되었고, 후반부에 갈수록 아 영화가 안 끝났으면 좋겠다까지 생각했습니다.

 

 

 

사람들 누구에게나 첫사랑이 존재할 것입니다. 그 첫사랑이 현재 진행형 일수도 있고 과거형일 수도 있지만 첫사랑이 존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이 너의 결혼식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행복했던 과거가 떠오를 수도있고 가슴 아픈 과거가 떠오르실수도 있겠지만 느끼는게 많았던 너의 결혼식이었습니다

 

 

 

너의 결혼식 - 로맨스 영화 추천